클 리 블 랜 드등차교 이동 유압성능 수준

  • 출시 시간:2024-04-17 09:39:09
  • 핵심어:

  • 페이지 뷰:172
  • 빠른 설명:

    클 리 블 랜 드,그 다음은 전체 등차교를 용접하는 것이다. 본체 프레임 용접이 완료되면 그물판을 깔고 용접을 하는 것이다. 그리고 유압 설비를 설치하고 등차교 타이어를 설치한다.조작이 간단하고 힘을 절약하여 지게차의 견인하에 내구성

기사 내용

그 다음은 전체 등차교를 용접하는 것이다. 본체 프레임 용접이 완료되면 그물판을 깔고 용접을 하는 것이다. 그리고 유압 설비를 설치하고 등차교 타이어를 설치한다.

조작이 간단하고 힘을 절약하여 지게차의 견인하에 내구성이 강한 이동식 등차교는 어느 장소에나 옮길 수 있으며 조작도 매우 간단하고 편리하다. 조절판의 높이를 적합한 위치로 조정하고 앞부분의 탑판을 화물차에 연결하기만 하면 직접 하역할 수 있다.

클 리 블 랜 드사용 장면: 시정, 전력,클 리 블 랜 드등차교 수리, 가로등, 광고, 통신, 촬영, 원림, 부두, 공항 항구, 성과 내마모성이 양호한 상태이며 시스템 전동 효율이 높다.유압유의 온도가 도를 넘으면 유압유의 점도가 크게 떨어지고 각 부분의 유막이 피화되며 유압소자의 마모가 심해져 유온상승의 속도를 가속화한다.그러므로 사용할 때는 반드시 주의해야 한다.

우 술 루 탄이동식 유압 등차교의 안전밸브도 매우 높은 소음을 발생시킬 수 있다.공기가 액압유에 섞였을 때 플러그밸브가 끼거나 마모가 엄중하며 플러그밸브의 용수철의 피로변형은 플러그밸브의 압력조절이 불안정하고 플러그밸브의 압력방출시간이 너무 짧아 플러그밸브의 선도밸브성능의 국부적인 안정을 초래하기 쉽다.소음은 선도 밸브의 공기 진동을 일으켜 발생한다.그러므로 우리는 안전밸브를 자주 세척해야 하며 안전밸브가 파손되거나 엄중한 마모는 교체해야 한다.

승강 플랫폼에서 흔들리는 것을 엄금한다.

이상의 두 가지, 우리는 이동식 등차교가 주차할 때, 우리도 관련 주차 규범에 주의해야 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이동식 등차교는 부피가 비교적 크고 점용 공간이 비교적 커서 주차를 초래하는 것은 큰 문제이기 때문에 이동식 등차교의 정확한 보관과 유지보수가 매우 중요하다.


클 리 블 랜 드등차교 이동 유압성능 수준



유압 등차교는 전통적인 사다리를 개조하고 업그레이드한 것이다.관중들이 승차교를 선택할 때 가격을 비교하는외에 더욱 중요한것은 성능이다.그렇다면 우리는 유압등차교를 선택할 때 어느 쪽에서 만나 선택해야 하는가?편집장이 너를 데리고 한번 알아보자.

조절판 받침대 앞쪽은 개방형으로 설계되어 잡동사니를 청소하기 편리하고 빠르다.

배제: 오일 밸브를 돌려 제거하면 됩니다.

품질 보증이동 승차교를 사용할 때는 일부 유압유를 첨가하여 정상적인 운행을 확보해야 한다.하지만 유압유의 선택도 중요하다.만약 당신이 고품질의 유압유를 선택할 수 없다면 많은 나쁜 점이 있을 것이다.영향.그러나 이동 승차교를 위해 고품질의 유압유를 어떻게 선택하십니까?

등차교 앞부분에 보행만향륜기구 및 견인기구를 배치하여 등차교 이동이 매우 편리하다;주량은 국표 고강도 #형 강철을 채택하여 품질이 안정적이고 믿을 만하다;연장된 상단 플랫폼 길이, 지게차 작업 시 하역 각도를 조정할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이 있어 언덕 미끄럼 현상이 발생하는 것을 방지하고 조작이 더욱 안전하다;큰 톤의 지지다리와 두 개의 보조지지다리를 채용하여 지지능력이 강하고 차교가 견고하고 내구성이 있다;전면 다리는 일체형 설계를 채택한다.다리 부분에 미끄럼 방지 그물 모양을 설치하여 미끄럼 방지 기능이 뛰어나다;차교 설계 구조가 치밀하고 견고하여 동적 하중 후 차교 변형 현상이 발생하는 것을 방지한다;

승차교의 구체적인 작업 환경.


클 리 블 랜 드등차교 이동 유압성능 수준



  .사용하기 전에 등차교에 균열, 단선 등이 뚜렷하게 파손되었는지 검사한다.

설비 유지 보수또한 한 가지 설명해야 할 것은 고정식 유압 등차교의 선택에 대해서도 주의해야 한다는 것이다. 우선 고정식 유압 등차교의 사용 범위를 명확히 해야 한다. 또한 고정식 유압 등차교의 정격 적재 중량 및 자신이 사용하는 환경 조건 등도 모두 고려해야 한다.둘째, 미리 충분한 시장 고찰을 하고, 오래된 등차교 생산 업체를 선택하고, 다시 공장의 및 애프터서비스 능력을 결합하여, 설비의 품질이 좋고, 성능이 완비되며, 안전 장치가 완전한 승강 플랫폼이라면 상당한 가격의 상황에서 모두 고려할 수 있다.

톤의 고정 승차교 유압 체계의 유지보수 기술자가 여러분에게 설명하는데 사용 중에 당신들을 더 잘 도울 수 있기를 바랍니다.

조작도,클 리 블 랜 드성 이동 등차교, 조작 등차교의 상승과 하강 두 가지 조작, 한 가지 수동 펌프장을 사용할 수 있으며, 수동 유압 상승을 채택하여 노동 정도가 크고 다소 힘이 든다.장점: 어떤 상황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두 종류의 전동 펌프장은 전동 유압 상승 하강을 채택하여 노동 강도가 약화되고 힘이 절약된다.단점: 전기가 끊기면 사용할 수 없지만 지금은 수동과 전동을 겸용하는 등차교가 등장해 더욱 편리하다.

클 리 블 랜 드유압계통에서 공기가 유압유에 섞인 공기는 저압구역에 있을 때 기름에서 빠져나와 기포를 형성하는데 그가 고압구역에 운동할 때 이런 기포는 고압유에 의해 부서지고 급격한 압축을 받아 대량의 열량을 방출하여 기름온도를 높인다.

유압등차교는 화물의 빠른 하역을 실현하는 전용 보조설비로서 우리의 좋은 조력자이다.그러나 사용 중 오류는 불가피합니다.고장이 나면 우리는 어떻게 처리해야 합니까?

하중: ~톤.


클리블랜드기타 제품 정보
  • 폴란드승강 플랫폼 액체 압력 고정식올바른 구매 방법

    폴란드승강 플랫폼 액체 압력 고정식올바른 구매 방법

  • 풍진직정식 유압 승강대합리적인 비용

    풍진직정식 유압 승강대합리적인 비용

  • 풍진플랫폼 유압 승강 플랫폼 플랫폼구현된 표준

    풍진플랫폼 유압 승강 플랫폼 플랫폼구현된 표준

  • 풍진유압 자동 승강대로터리 노상로 프로젝트의 열 부하 테스트 실행이 성공했습니다.

    풍진유압 자동 승강대로터리 노상로 프로젝트의 열 부하 테스트 실행이 성공했습니다.

  • 개휴등차교 제조직접 재료

    개휴등차교 제조직접 재료

  • 콜 로 라 도 샘고정식 등차교 유압직진성의 영향 요인

    콜 로 라 도 샘고정식 등차교 유압직진성의 영향 요인

  • 하이동식 하역 플랫폼현물가격이 상승하고 현물가격이 하락할 때 시장은 어떻게 움직이는가

    하이동식 하역 플랫폼현물가격이 상승하고 현물가격이 하락할 때 시장은 어떻게 움직이는가

  • 레버쿠젠공사장용 승강기아직도 많은 사람들이 모르는 면이 있다

    레버쿠젠공사장용 승강기아직도 많은 사람들이 모르는 면이 있다

  • 신속한:알림: 클 리 블 랜 드등차교 이동 유압성능 수준 정보는 당사의 클 리 블 랜 드등차교 이동 유압성능 수준, 클 리 블 랜 드등차교 이동 유압성능 수준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클 리 블 랜 드등차교 이동 유압성능 수준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클 리 블 랜 드등차교 이동 유압성능 수준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클 리 블 랜 드등차교 이동 유압성능 수준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